Guanah觀我Story
제14권 4호(2012)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수학적 모델링 과정에서 접선 개념의 재구성을 통한 미분계수의 재발명과 수학적 개념 변화
3. 초등학생의 대수 추론 능력과 조기 대수(Early Algebra) 지도(1)
4. 대학생들의 증명 구성 방식과 개념 이해에 대한 분석 - 부분 공간에 대한 증명 과정을 중심으로 -
6. 수학 예비교사가 개발한 평가 문항의 교육과정 충실도와 문항 완성도
7. 2009 개정 교육과정 총론 변화에 따른 수학과 초등학교와 중학교 교육과정의 적용 방안
8. 초등학교 3학년 수학 익힘책에 제시된 ‘이야기 마당’에 대한 고찰
9. 역동적 기하 환경에서 비례를 이용한 이차방정식의 지도
10. 수학 문제해결과정에서 보이는 초등교사의 직관 수준에 관한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3권 2호(201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9 |
---|---|
제23권 1호(201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9 |
제14권 3호(201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8 |
제14권 2호(201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8 |
제14권 1호(201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