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4권 3호(2012)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4권 3호(2012)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3. 8. 07:11

1. 초등학교 2,4,6학년 학생들의 함수적 관계 이해 실태 조사

1. 초등학교 2,4,6학년 학생들의 함수적 관계 이해 실태 조사.pdf
0.74MB

 

2. 증명이 어떻게 내러티브가 될 수 있는가? -함수의 평행이동에 대한 사례연구-

2. 증명이 어떻게 내러티브가 될 수 있는가 -함수의 평행이동에 대한 사례연구-.pdf
0.51MB

 

3. 초등학교 수준별 수학 수업에서 열린 문제의 활용과 열린 문제 구성 방법에 관한 연구

3. 초등학교 수준별 수학 수업에서 열린 문제의 활용과 열린 문제 구성 방법에 관한 연구.pdf
0.22MB

 

4. 변환 기하학적 관점에서 본 타원의 지도 방안

4. 변환 기하학적 관점에서 본 타원의 지도 방안.pdf
7.74MB

 

5. 패턴의 유형에 따른 학생들의 일반화 방법 조사 -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을 중심으로-

5. 패턴의 유형에 따른 학생들의 일반화 방법 조사 -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을 중심으로-.pdf
0.62MB

 

6. 초등학교 수학교과서에 나타난 의사소통으로서의 수학

6. 초등학교 수학교과서에 나타난 의사소통으로서의 수학.pdf
1.27MB

 

7. 연구 설계 및 연구 방법의 최근 동향: 초·중등 수학과 교육과정에 관한 연구를 중심으로

7. 연구 설계 및 연구 방법의 최근 동향 초·중등 수학과 교육과정에 관한 연구를 중심으로.pdf
0.22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