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4권 3호(2012)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초등학교 2,4,6학년 학생들의 함수적 관계 이해 실태 조사
2. 증명이 어떻게 내러티브가 될 수 있는가? -함수의 평행이동에 대한 사례연구-
3. 초등학교 수준별 수학 수업에서 열린 문제의 활용과 열린 문제 구성 방법에 관한 연구
5. 패턴의 유형에 따른 학생들의 일반화 방법 조사 -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을 중심으로-
6. 초등학교 수학교과서에 나타난 의사소통으로서의 수학
7. 연구 설계 및 연구 방법의 최근 동향: 초·중등 수학과 교육과정에 관한 연구를 중심으로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3권 1호(201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9 |
---|---|
제14권 4호(201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8 |
제14권 2호(201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8 |
제14권 1호(201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8 |
제22권 4호(201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