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4권 1호(2012)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4권 1호(2012)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3. 8. 07:09

1. 문제 해결 과정에서 나타나는 수학적 시각화의 구성 요소 및 활용에 관한 분석

1. 문제 해결 과정에서 나타나는 수학적 시각화의 구성 요소 및 활용에 관한 분석.pdf
2.52MB

 

2. The Construction of Children's Partitioning Strategy on the Equal Sharing Situation

2. The Construction of Children's Partitioning Strategy on the Equal Sharing Situation.pdf
0.34MB

 

3. Exploring Teachers' Knowledge of Partitive Fraction Division

3. Exploring Teachers' Knowledge of Partitive Fraction Division.pdf
0.28MB

 

4. 수학 교과교실의 발전 방향 제안

4. 수학 교과교실의 발전 방향 제안.pdf
0.96MB

 

5. 귀납적 추론의 과정 분석

5. 귀납적 추론의 과정 분석.pdf
1.62MB

 

6. 수학교육의 교수-학습 참평가 모형 및 예시 도구 개발 - 프로젝트법을 중심으로 -

6. 수학교육의 교수-학습 참평가 모형 및 예시 도구 개발 - 프로젝트법을 중심으로 -.pdf
2.14MB

 

7. 초등수학 교과서의 분수 곱셈 알고리즘 구성 활동 분석: 모델과 알고리즘의 연결성을 중심으로

7. 초등수학 교과서의 분수 곱셈 알고리즘 구성 활동 분석 모델과 알고리즘의 연결성을 중심으로.pdf
0.64MB

 

8. 초등 수학 교과서의 학습 활동유형에 대한 분석

8. 초등 수학 교과서의 학습 활동유형에 대한 분석.pdf
0.19MB

 

9. 수학교과와 융복합교육: 담론과 과제

9. 수학교과와 융복합교육 담론과 과제.pdf
0.33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