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4권 1호(2012)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문제 해결 과정에서 나타나는 수학적 시각화의 구성 요소 및 활용에 관한 분석
2. The Construction of Children's Partitioning Strategy on the Equal Sharing Situation
3. Exploring Teachers' Knowledge of Partitive Fraction Division
6. 수학교육의 교수-학습 참평가 모형 및 예시 도구 개발 - 프로젝트법을 중심으로 -
7. 초등수학 교과서의 분수 곱셈 알고리즘 구성 활동 분석: 모델과 알고리즘의 연결성을 중심으로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4권 3호(201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8 |
---|---|
제14권 2호(201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8 |
제22권 4호(201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제22권 3호(201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제22권 2호(201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