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2권 3호(201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3학년 학생들의 전체-부분으로서의 분수에 대한 이해 분석
4. 중등학교 상관관계 지도 내용 개선을 위한 가추적 실증 연구
5. 수학교사 전문성 개발을 위한 고찰 : 국외 수학교사 전문성 개발 프로그램 사례를 바탕으로
6. 수학적 과정 중심 평가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 조사
7. 우리나라 2011 초등수학 교육과정 등재용어의 조성에 관한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4권 1호(201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8 |
---|---|
제22권 4호(201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제22권 2호(201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제22권 1호(201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제13권 4호(2011)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