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2권 4호(201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2권 4호(201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7. 17:20

1. 우리나라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의 소수 나눗셈에서의 몫과 나머지 취급에서 나타나는 부적절한 관념과 그 개선에 관한 연구

1. 우리나라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의 소수 나눗셈에서의 몫과 나머지 취급에서 나타나는 부적절한 관념과 그 개선에 관한 연구.pdf
0.27MB

 

2. 주체, 구조, 담론, 그리고 수학 학습

2. 주체, 구조, 담론, 그리고 수학 학습.pdf
0.25MB

 

3. 초등학교 4학년 혼합계산 지도에 대한 고찰

3. 초등학교 4학년 혼합계산 지도에 대한 고찰.pdf
2.91MB

 

4. 평면도형의 넓이 지도에 대한 교사의 PCK 분석

4. 평면도형의 넓이 지도에 대한 교사의 PCK 분석.pdf
0.31MB

 

5. The Impact of Unbalanced Development between Conceptual Knowledge and Procedural Knowledge to Knowledge Development of Students' in Rational Number Domain

5. The Impact of Unbalanced Development between Conceptual Knowledge and Procedural Knowledge to Knowledge Development of Students' in Rational Number Domain.pdf
0.23MB

 

6. 예비 교사들의 맥락 문제 해결 과정 분석

6. 예비 교사들의 맥락 문제 해결 과정 분석.pdf
0.55MB

 

7. 미국의 수학교육과정 규준 CCSSM의 수학적 실천에 대한 고찰

7. 미국의 수학교육과정 규준 CCSSM의 수학적 실천에 대한 고찰.pdf
0.46MB

 

8. 한국형 수학교사 전문성 개발 체제(PDS) 모델 구축을 위한 기초 연구

8. 한국형 수학교사 전문성 개발 체제(PDS) 모델 구축을 위한 기초 연구.pdf
0.36MB

 

9.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수학과 교육과정의 기하 성취기준에 대한 논의

9.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수학과 교육과정의 기하 성취기준에 대한 논의.pdf
0.36MB

 

10. 초등학교 4,5,6학년 영재학급 학생의 패턴 일반화를 위한 해결 전략 비교

10. 초등학교 4,5,6학년 영재학급 학생의 패턴 일반화를 위한 해결 전략 비교.pdf
0.64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