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2권 2호(201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정규분포에 대한 교수학적 변환 방식과 학생들의 이해 분석
2. 중학생들의 자료와 그래프의 선택과 해석에서 측정과 척도에 근거한 비판적 사고 연구
4. ASSURE 모형에 기반한 수업설계 경험이 수학교사의 TPACK과 교수효능감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사례 연구
5. 교육소외 학생들의 기초학력 신장을 위한 수학학습에서 나타난 수학적 오류: 탈북학생과 저소득층 학생을 대상으로
6. 우리나라 중·고등학생의 수학적 신념 측정 및 특성 분석
7. 2011 중학교 수학과 교육과정의 비판적 고찰: 기하 영역을 중심으로
8. 실습과 반성을 통한 수학 예비교사의 평가 전문성 신장
9. 자연수 곱셈 계산 지도에 관한 초등학교 수학교과서 비교 분석 연구 - 우리나라, 미국, 싱가포르, 일본 교과서를 중심으로 -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2권 4호(201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
제22권 3호(201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제22권 1호(201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제13권 4호(2011)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7 |
제13권 3호(2011)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