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3권 3호(2011)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3권 3호(2011)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3. 7. 09:16

1. 고등학교 확률‧통계 영역에서 스프레드시트 활용에 대한 연구

1. 고등학교 확률‧통계 영역에서 스프레드시트 활용에 대한 연구.pdf
1.95MB

 

2. 초등학교 수학과 반성적 교수 과정 중 교사의 사고에 대한 사례 연구

2. 초등학교 수학과 반성적 교수 과정 중 교사의 사고에 대한 사례 연구.pdf
0.34MB

 

3. 행렬의 연산을 통해 본 일대일 대응의 의미에 관한 고찰

3. 행렬의 연산을 통해 본 일대일 대응의 의미에 관한 고찰.pdf
0.53MB

 

4. 수학적 연결성을 고려한 연속확률분포단원의 지도방안 연구

4. 수학적 연결성을 고려한 연속확률분포단원의 지도방안 연구.pdf
1.63MB

 

5. GeoGebra를 활용한 역동적인 시각적 표상에 기반한 이차곡선 지도 방안

5. GeoGebra를 활용한 역동적인 시각적 표상에 기반한 이차곡선 지도 방안.pdf
10.30MB

 

6. 수학 학습에서의 메타-정의 유형 탐색

6. 수학 학습에서의 메타-정의 유형 탐색.pdf
0.26MB

 

7. How Teachers Use Mathematics Curriculum Materials in Planning and Implementing Mathematics Lessons

7. How Teachers Use Mathematics Curriculum Materials in Planning and Implementing Mathematics Lessons.pdf
0.17MB

 

8. 비형식적 활동을 통한 증명교육이 초등 영재학급 학생들의 증명 능력에 미치는 영향

8. 비형식적 활동을 통한 증명교육이 초등 영재학급 학생들의 증명 능력에 미치는 영향.pdf
0.77MB

 

9. 우리나라 수학교육에서 공학 활용의 역사와 현황

9. 우리나라 수학교육에서 공학 활용의 역사와 현황.pdf
0.45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