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3권 3호(2011)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고등학교 확률‧통계 영역에서 스프레드시트 활용에 대한 연구
2. 초등학교 수학과 반성적 교수 과정 중 교사의 사고에 대한 사례 연구
3. 행렬의 연산을 통해 본 일대일 대응의 의미에 관한 고찰
4. 수학적 연결성을 고려한 연속확률분포단원의 지도방안 연구
5. GeoGebra를 활용한 역동적인 시각적 표상에 기반한 이차곡선 지도 방안
8. 비형식적 활동을 통한 증명교육이 초등 영재학급 학생들의 증명 능력에 미치는 영향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2권 1호(201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
제13권 4호(2011)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7 |
제13권 2호(2011)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7 |
제13권 1호(2011)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7 |
제21권 4호(201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