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3권 4호(2011)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3권 4호(2011)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3. 7. 09:23

1. ‘교실친화적 교사’ 양성을 위한 문제중심학습 적용 효과 - 초등수학교육을 중심으로

1. ‘교실친화적 교사’ 양성을 위한 문제중심학습 적용 효과 - 초등수학교육을 중심으로.pdf
0.31MB

 

2. 은유를 활용한 수학 학습 지도 방안 연구

2. 은유를 활용한 수학 학습 지도 방안 연구.pdf
0.29MB

 

3. 초등학교에서의 대수적 추론 능력 신장 방안 탐색 - 곱셈의 결합법칙 탐구에 관한 수업 사례 연구 -

3. 초등학교에서의 대수적 추론 능력 신장 방안 탐색 - 곱셈의 결합법칙 탐구에 관한 수업 사례 연구 -.pdf
1.45MB

 

4. 자료집합 비교 활동에서 나타나는 중학교 학생들의 통계적 추리(statistical inference)에 대한 연구

4. 자료집합 비교 활동에서 나타나는 중학교 학생들의 통계적 추리(statistical inference)에 대한 연구.pdf
0.27MB

 

5. 예비교사와 현직교사의 벡터 개념에 대한 이해 : MKT 중심으로

5. 예비교사와 현직교사의 벡터 개념에 대한 이해 MKT 중심으로.pdf
0.38MB

 

6. 좋은 수학수업을 위해 수학교사에게 필요한 역량과 교사교육에 대한 현직교사의 인식조사

6. 좋은 수학수업을 위해 수학교사에게 필요한 역량과 교사교육에 대한 현직교사의 인식조사.pdf
0.30MB

 

7. 타 교과와 연결된 상황 설정을 통한 함수적 사고 지도 방안

7. 타 교과와 연결된 상황 설정을 통한 함수적 사고 지도 방안.pdf
0.31MB

 

8. 분수에 대한 교사의 PCK와 수업 실제의 비교 분석

8. 분수에 대한 교사의 PCK와 수업 실제의 비교 분석.pdf
0.34MB

 

9. 초·중·고등학교 학생의 수학에 대한 태도 특성 및 영향 요인

9. 초·중·고등학교 학생의 수학에 대한 태도 특성 및 영향 요인.pdf
0.33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