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3권 4호(201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교육실습 과정에서 나타난 초등예비교사의 수학에 대한 교사 효능 신념의 변화
2. 수학교육학과 수학 연구자들의 학술지 선호 경향에 대한 조사 연구
3. A Decomposition of the Work of Leading Mathematical Discussions with Single Case Questions
5. 교수요목기부터 2007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까지 학교 수학 용어의 표현 변화 분석
7. 2011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의 학습내용 성취 기준양태 분석: ‘이해한다’, ‘안다’, ‘의미’를 중심으로
8. 수학과 서술형평가에 대한 중학교 교사들의 인식연구
9. 초등 예비교사교육에서 Lakatos 방법론의 적용과 효과
10. 함수의 연속성 개념의 역사적 발달 과정 분석- 직관적 지도의 보완을 중심으로 -
11. 기하 정리의 일반성 인식을 위한 동적기하환경의 활용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5권 2호(201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9 |
---|---|
제15권 1호(201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9 |
제23권 3호(201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9 |
제23권 2호(201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9 |
제23권 1호(201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