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2권 3호(201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CAS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χn-1의 인수분해 일반화 과정에 대한 질적 분석
2.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에 나타난 지역 규모별 특성 분석 -2010년, 2011년 초등학교 수학과 결과를 중심으로
3. 비판적 수학교육에 대한 문헌 분석 연구
4. 중학교 통계단원에 대한 스토리텔링 학습 자료의 수업 적용 효과
5. 초등 예비 수학 교사를 대상으로 하는 MTEBI 한글판 개발
6. 강원지역 수학과 예비중등교사의 다문화 교육에 대한 연구
7. 한국 초등학교 교사의 수학의 기본과 창의성에 대한 인식
8. 상호또래교수 활동이 고등학생들의 수학교과에 대한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3권 1호(201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0 |
---|---|
수학교육 52권 4호(201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9 |
수학교육 52권 2호(201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9 |
수학교육 52권 1호(201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9 |
수학교육 51권 4호(201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