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2권 2호(201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52권 2호(201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3. 9. 07:43

1. 수학교육 선진화 방안의 중학교 교과서 적용 실태 분석

수학교육 선진화 방안의 중학교 교과서 적용 실태 분석.pdf
3.06MB

 

2. 중학교 1 학년 수학교과서에 나타난 스토리텔링 특성에 대한 분석

중학교 1 학년 수학교과서에 나타난 스토리텔링 특성에 대한 분석.pdf
1.56MB

 

3. 중등 초임수학교사들의 컴퓨터 관련 지식의 형성과 활용에 대한 연구

중등 초임수학교사들의 컴퓨터 관련 지식의 형성과 활용에 대한 연구.pdf
1.44MB

 

4. 중등수학 예비교사의 전문성 발달을 위한 포트폴리오 활용

중등수학 예비교사의 전문성 발달을 위한 포트폴리오 활용.pdf
1.89MB

 

5. 공간 시각화 과제에 체화된 거북 스킴 적용에 관한 연구

공간 시각화 과제에 체화된 거북 스킴 적용에 관한 연구.pdf
1.23MB

 

6. 수학 교수학습에서 스토리텔링의 의미에 대한 탐색

수학 교수학습에서 스토리텔링의 의미에 대한 탐색.pdf
1.57MB

 

7. 문제 상황과 연결된 분수 나눗셈의 교과서 내용 구성 방안

문제 상황과 연결된 분수 나눗셈의 교과서 내용 구성 방안.pdf
1.39MB

 

8. 중등 예비 수학 교사를 대상으로 하는 MTEBL 한글판 개발

중등 예비 수학 교사를 대상으로 하는 MTEBL 한글판 개발.pdf
1.64MB

 

9. 초등수학교육에서 창의성 신장을 위한 융합적 접근의 탐색-한국 초등수학교과서와 미국 Investigations를 중심으로-

초등수학교육에서 창의성 신장을 위한 융합적 접근의 탐색-한국 초등수학교과서와 미국 Investigations를 중심으로-.pdf
3.97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