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1권 4호(201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수학교과에서 집중이수제 시행에 관한 교사와 학생들의 인식 조사
2. 수학창의성에 대한 초등교사들의 인식
3. 수학 영재의 창의적 문제해결 모델(MG-CPS)을 일반학생의 수학 학습에 적용한 사례연구
4. 일반화 과정과 그 정당화에서 “이해”의 완전성에 대한 연구 -산술, 기하, 조화평균을 중심으로
5. 수학과 교수,학습 시사점 도출을 위한 2010, 2011년 국가수준 초등학교 학업성취도 평가 문항 내용 비교 분석
6. 중등 초임 수학교사들의 컴퓨터 활용의 인식에 따른 활용도에 대한 연구
7. 중학교 수학 수업에서 정수의 사칙계산의 원리에 따른 모델 선택에 관한 연구
8. 초등학교 수학 수업에 나타난 수학적 연결의 대상과 방법 분석
9. 원과 관련된 문제에서 각과 호의 관점으로의 접근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2권 2호(201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9 |
---|---|
수학교육 52권 1호(201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9 |
수학교육 51권 3호(201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7 |
수학교육 51권 2호(201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7 |
수학교육 51권 1호(201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