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1권 2호(201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의 비구조화된 문제에서 나타난 해결 과정 및 추론 분석
2. 수학교육의 의의 및 교육 방식에 관한 역사적 고찰 케임브리지대학과 UCL의 사례를 중심으로
3. 마이크로티칭에서 수학 예비교사들의 수업 행동과 변화에 대한 연구
4. 예비 초등 교사의 좋은 수학 수업에 대한 인식
5. 수학적 지식의 특성요소에 대한 수학교육전공 대학생의 인식 상황
6. 좋은 수학수업과 교사 전문성 개발에 대한 현직수학교사 인식 조사 학교급 및 교육경력에 따른 차이 조사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1권 4호(201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8 |
---|---|
수학교육 51권 3호(201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7 |
수학교육 51권 1호(201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7 |
수학교육 50권 4호(201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7 |
수학교육 50권 3호(201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