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1권 2호(201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51권 2호(201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3. 7. 17:33

1. 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의 비구조화된 문제에서 나타난 해결 과정 및 추론 분석

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의 비구조화된 문제에서 나타난 해결 과정 및 추론 분석.pdf
2.92MB

 

2. 수학교육의 의의 및 교육 방식에 관한 역사적 고찰 케임브리지대학과 UCL의 사례를 중심으로

수학교육의 의의 및 교육 방식에 관한 역사적 고찰 케임브리지대학과 UCL의 사례를 중심으로.pdf
2.61MB

 

3. 마이크로티칭에서 수학 예비교사들의 수업 행동과 변화에 대한 연구

마이크로티칭에서 수학 예비교사들의 수업 행동과 변화에 대한 연구.pdf
2.28MB

 

4. 예비 초등 교사의 좋은 수학 수업에 대한 인식

예비 초등 교사의 좋은 수학 수업에 대한 인식.pdf
2.44MB

 

5. 수학적 지식의 특성요소에 대한 수학교육전공 대학생의 인식 상황

수학적 지식의 특성요소에 대한 수학교육전공 대학생의 인식 상황.pdf
3.46MB

 

6. 좋은 수학수업과 교사 전문성 개발에 대한 현직수학교사 인식 조사 학교급 및 교육경력에 따른 차이 조사

좋은 수학수업과 교사 전문성 개발에 대한 현직수학교사 인식 조사 학교급 및 교육경력에 따른 차이 조사.pdf
13.98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