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0권 4호(201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50권 4호(201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3. 7. 07:55

1. 창의,인성교육을 위한 수학 수업 모형 사례

창의,인성교육을 위한 수학 수업 모형 사례.pdf
6.80MB

 

2. 일상적 정의에서 수학적 정의로의 이행 -영재 중학생들의 점과 선의 정의 인식-

일상적 정의에서 수학적 정의로의 이행 -영재 중학생들의 점과 선의 정의 인식-.pdf
7.74MB

 

3. 초등 영재 교수,학습을 위한 평면에서의 등주문제 내용구성 연구 -기하적인 방법을 중심으로-

초등 영재 교수,학습을 위한 평면에서의 등주문제 내용구성 연구 -기하적인 방법을 중심으로-.pdf
4.52MB

 

4. 주제탐구형 자료가 과학고 수학영재의 문제해결 및 태도에 미치는 효과 -확률,통계 영역을 중심으로-

주제탐구형 자료가 과학고 수학영재의 문제해결 및 태도에 미치는 효과 -확률,통계 영역을 중심으로-.pdf
2.43MB

 

5. 중학교 3학년 수학교과서 통계단원에 나타난 요약개념 분석

중학교 3학년 수학교과서 통계단원에 나타난 요약개념 분석.pdf
2.31MB

 

6. 초,중등 수학과 교육과정 연구의 주제별 동향 분석

초,중등 수학과 교육과정 연구의 주제별 동향 분석.pdf
1.85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