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0권 4호(201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창의,인성교육을 위한 수학 수업 모형 사례
2. 일상적 정의에서 수학적 정의로의 이행 -영재 중학생들의 점과 선의 정의 인식-
3. 초등 영재 교수,학습을 위한 평면에서의 등주문제 내용구성 연구 -기하적인 방법을 중심으로-
4. 주제탐구형 자료가 과학고 수학영재의 문제해결 및 태도에 미치는 효과 -확률,통계 영역을 중심으로-
5. 중학교 3학년 수학교과서 통계단원에 나타난 요약개념 분석
6. 초,중등 수학과 교육과정 연구의 주제별 동향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1권 2호(201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7 |
---|---|
수학교육 51권 1호(201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7 |
수학교육 50권 3호(201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7 |
수학교육 50권 2호(201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7 |
수학교육 50권 1호(201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