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1권 1호(201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교과서에 표현된 복소수와 이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 실태 분석
2. 자연수와 분수 연산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 분석
3. 대수식과 디자인의 연결과정에서의 영재학생들의 수학적 사고 과정 분석
4. 협동학습이 사회적 심리적 유익에 미치는 영향
5. 상황모델에 기반한 학생들의 고유치와 고유벡터 개념발달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1권 3호(201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7 |
---|---|
수학교육 51권 2호(201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7 |
수학교육 50권 4호(201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7 |
수학교육 50권 3호(201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7 |
수학교육 50권 2호(201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