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2권 1호(201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2007년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에 따른 선택과목 교과서의 수학교사 체감난이도 분석
2. 수학적 사고에 동원되는 두뇌 영역들과 이의 교육학적 의미
3. 한국 수학 교과서와 미국 CMP 교과서의 비교,분석 -중학교의 방정식과 함수 단원을 중심으로-
4. 수학교육에서 스토리텔링(storytelling)에 대한 문헌 분석 연구
5. 원뿔곡선에 관한 Apollonius의 Symptoms 재조명과 시각화
6. 수학개념 형성단계에 대한 모델과 적용사례 -분수 체 형성 추상화 단계
7. 중학교 수학 교과서에 제시된 기하영역의 수학 과제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2권 3호(201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9 |
---|---|
수학교육 52권 2호(201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9 |
수학교육 51권 4호(201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8 |
수학교육 51권 3호(201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7 |
수학교육 51권 2호(201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