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2권 4호(201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초등학교 입문기 학생들의 수학 학습 능력 실태 조사
2. 수학 예비교사의 가상 수업 시연의 특징 및 동료 예비교사의 평가
3. 수학교육 연구자의 공동출판 연결망
4. 스토리텔링 수학수업의 예상되는 문제점과 해결방법의 모색
5. 예비수학교사들의 학교현장실습에 대한 인식과 수학수업에서 겪는 어려움
6. 공간 능력과 공간 기하적 사고에서 SketchUp활용의 효과 -중학교 1학년 입체도형의 측정 단원을 중심으로-
7. 증명에서 연역 체계 이해에 관한 연구
8. 수학 수업에서 드러나는 교사 지식을 분석하기 위한 틀로서의 교사 지식의 사중주(Knowledge Quartet)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3권 2호(201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0 |
---|---|
수학교육 53권 1호(201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0 |
수학교육 52권 3호(201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9 |
수학교육 52권 2호(201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9 |
수학교육 52권 1호(201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