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3권 1호(201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53권 1호(201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3. 10. 08:50

1. 상호또래교수에서의 반성적 저널쓰기 활동이 수학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상호또래교수에서의 반성적 저널쓰기 활동이 수학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pdf
2.88MB

 

2. 도함수의 성질에 관련한 학생들의 사고에 대하여

도함수의 성질에 관련한 학생들의 사고에 대하여.pdf
1.79MB

 

3. 고등학교 수학 교과서에서의 반례에 대한 학습가능성 탐색

고등학교 수학 교과서에서의 반례에 대한 학습가능성 탐색.pdf
1.62MB

 

4. 곱셈적 구조에 대한 2, 4, 6학년 학생들의 수학적 사고의 연결성 분석

곱셈적 구조에 대한 2, 4, 6학년 학생들의 수학적 사고의 연결성 분석.pdf
1.95MB

 

5. 수학 문제해결 과정에서 학습행위 형성 수준에 대한 연구

수학 문제해결 과정에서 학습행위 형성 수준에 대한 연구.pdf
1.88MB

 

6. 대수 증명에서 종속적 일반성의 인식 및 특정수 전이에 관한 연구

대수 증명에서 종속적 일반성의 인식 및 특정수 전이에 관한 연구.pdf
1.91MB

 

7. 안지재의 《상명산법》

안지재의 《상명산법》.pdf
2.03MB

 

8. 수학과 서술형 평가에 대한 초,중학교 교사 간의 인식, 실행 및 기대효과에 대한 비교 연구

수학과 서술형 평가에 대한 초,중학교 교사 간의 인식, 실행 및 기대효과에 대한 비교 연구.pdf
1.86MB

 

9. 수학과 서술형 평가에 대한 초,중학교 교사 간의 인식, 실행 및 기대효과에 대한 비교 연구

예비초등교사의 수학교과서에 대한 은유 분석.pdf
1.80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