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2권 4호(201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52권 4호(201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3. 9. 07:52

1. 초등학교 입문기 학생들의 수학 학습 능력 실태 조사

초등학교 입문기 학생들의 수학 학습 능력 실태 조사.pdf
2.72MB

 

2. 수학 예비교사의 가상 수업 시연의 특징 및 동료 예비교사의 평가

수학 예비교사의 가상 수업 시연의 특징 및 동료 예비교사의 평가.pdf
2.12MB

 

3. 수학교육 연구자의 공동출판 연결망

수학교육 연구자의 공동출판 연결망.pdf
1.75MB

 

4. 스토리텔링 수학수업의 예상되는 문제점과 해결방법의 모색

스토리텔링 수학수업의 예상되는 문제점과 해결방법의 모색.pdf
2.61MB

 

5. 예비수학교사들의 학교현장실습에 대한 인식과 수학수업에서 겪는 어려움

예비수학교사들의 학교현장실습에 대한 인식과 수학수업에서 겪는 어려움.pdf
1.71MB

 

6. 공간 능력과 공간 기하적 사고에서 SketchUp활용의 효과 -중학교 1학년 입체도형의 측정 단원을 중심으로-

공간 능력과 공간 기하적 사고에서 SketchUp활용의 효과 -중학교 1학년 입체도형의 측정 단원을 중심으로-.pdf
2.06MB

 

7. 증명에서 연역 체계 이해에 관한 연구

증명에서 연역 체계 이해에 관한 연구.pdf
1.99MB

 

8. 수학 수업에서 드러나는 교사 지식을 분석하기 위한 틀로서의 교사 지식의 사중주(Knowledge Quartet)

수학 수업에서 드러나는 교사 지식을 분석하기 위한 틀로서의 교사 지식의 사중주(Knowledge Quartet).pdf
2.54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