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0권 1호(201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50권 1호(201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3. 7. 07:43

1. 유사 문제 해결에서 구조적 유사성의 인식

유사 문제 해결에서 구조적 유사성의 인식.pdf
1.78MB

 

2. 초등학교 저학년 수학교육에서의 역동적 평가 방안 탐색

초등학교 저학년 수학교육에서의 역동적 평가 방안 탐색.pdf
2.15MB

 

3. 점, 선분, 각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분석에 따른 내용학적 고찰

점, 선분, 각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분석에 따른 내용학적 고찰.pdf
1.96MB

 

4. 범자연수와 연산에 관한 수학 교과서 분석 -일반화된 산술로서의 대수 관점을 중심으로-

범자연수와 연산에 관한 수학 교과서 분석 -일반화된 산술로서의 대수 관점을 중심으로-.pdf
3.07MB

 

5. 고등학교 수학 교과서에 제시된 유리수 지수 α(mn)의 정의에 관한 소고

고등학교 수학 교과서에 제시된 유리수 지수 α(mn)의 정의에 관한 소고.pdf
0.87MB

 

6. 비판적 사고력 향상을 위한 수학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에 관한 연구

비판적 사고력 향상을 위한 수학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에 관한 연구.pdf
2.56MB

 

7. 우리나라 수학교육의 문제점 진단을 위한 조사 연구

우리나라 수학교육의 문제점 진단을 위한 조사 연구.pdf
2.11MB

 

8. 수학 자기효능감과 수학성취도의 관계에서 학습전략의 매개효과 -잠재성장모형 분석-

수학 자기효능감과 수학성취도의 관계에서 학습전략의 매개효과 -잠재성장모형 분석-.pdf
2.39MB

 

9. 유아수학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수학적 이해에 대한 탐색적 연구

유아수학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수학적 이해에 대한 탐색적 연구.pdf
2.94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