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9권 4호(201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한국과 일본 대학입학시험의 수학 문항에 대한 비교 분석
2. 수학 교사의 반성적 사고에 관한 고찰 -평가하기 경우-
3. 소크라테스 방법의 의의와 실천 -복소지수함수의 교수,학습에의 적용-
4. 초등학교 교육과정에 제시된 자연수 개념의 지도 내용 분석
5. 읽기 자료를 활용한 수업에서 나타난 수학적 의사소통과 수학적 성향 및 태도 분석
6. 대칭차집합이 가지는 중요성에 관한 고찰
7. 수학 학습 성취 귀인에 대한 측정 도구 개발
8. 현행 중학교 수학 교과서와 MathThematics 교과서의 비교 분석 -수학적 의사소통 측면을 중심으로-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0권 2호(201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7 |
---|---|
수학교육 50권 1호(201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7 |
수학교육 49권 3호(201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6 |
수학교육 49권 2호(201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6 |
수학교육 49권 1호(201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