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9권 2호(201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탈북 학생들의 교육을 위해 포커스 그룹들과 면담을 통한 교육의 실제 -수학,과학을 중심으로-
2. 함수의 합성 ˚ 이 가지는 의미에 대한 고찰
3. 행렬의 명제 문제에 대한 오류 분석 및 교정 지도 방안에 관한 연구
4. 수학과학통합교육의 설계 및 실행에 대한 연구
5. 산술 평균에 대한 예비교사들의 개념화 분석
6. 안내된 재발명을 포함한 탐구-중심 수업이 학생들의 수학적 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사례연구
7. 우리나라 고등학교 수학 교과서에서 함수의 증감과 극대,극소를 설명하는 방식에 대한 비판적 논의
8. 무한에 대한 인식이 수학에 미치는 영향
9. 자연수의 나눗셈 오답사례 분석 및 지도방안에 대한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49권 4호(201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6 |
---|---|
수학교육 49권 3호(201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6 |
수학교육 49권 1호(201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6 |
수학교육 48권 4호(200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5 |
수학교육 48권 3호(200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5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