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8권 4호(200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48권 4호(200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3. 5. 13:12

1. 수학적 모델링 사례 분석을 통한 초등 수학에서의 지도 방안 연구

수학적 모델링 사례 분석을 통한 초등 수학에서의 지도 방안 연구.pdf
4.04MB

 

2.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사인함수의 덧셈정리 증명 -수학영재아를 중심으로 한 사례연구-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사인함수의 덧셈정리 증명 -수학영재아를 중심으로 한 사례연구-.pdf
2.19MB

 

3. 미국의 선다형 문항 적용을 통한 우리나라 초등 교사의 수학을 가르치는데 필요한 지식 분석

미국의 선다형 문항 적용을 통한 우리나라 초등 교사의 수학을 가르치는데 필요한 지식 분석.pdf
3.81MB

 

4. 다문화권 학생들의 초등수학 학습과정에 관한 사례연구

다문화권 학생들의 초등수학 학습과정에 관한 사례연구.pdf
4.65MB

 

5. 수학적 창의성 과제에 대한 고찰

수학적 창의성 과제에 대한 고찰.pdf
2.28MB

 

6. 수학영재아의 문제해결 과정에 따른 사례 연구 -수학적 사고능력을 중심으로-

수학영재아의 문제해결 과정에 따른 사례 연구 -수학적 사고능력을 중심으로-.pdf
2.27MB

 

7. 이공계 대학 신입생들의 수학불안과 수학 학업 성취도와의 상관관계

이공계 대학 신입생들의 수학불안과 수학 학업 성취도와의 상관관계.pdf
2.08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