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9권 4호(201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49권 4호(201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3. 6. 07:14

1. 한국과 일본 대학입학시험의 수학 문항에 대한 비교 분석

한국과 일본 대학입학시험의 수학 문항에 대한 비교 분석.pdf
3.16MB

 

2. 수학 교사의 반성적 사고에 관한 고찰 -평가하기 경우-

수학 교사의 반성적 사고에 관한 고찰 -평가하기 경우-.pdf
2.14MB

 

3. 소크라테스 방법의 의의와 실천 -복소지수함수의 교수,학습에의 적용-

소크라테스 방법의 의의와 실천 -복소지수함수의 교수,학습에의 적용-.pdf
2.52MB

 

4. 초등학교 교육과정에 제시된 자연수 개념의 지도 내용 분석

초등학교 교육과정에 제시된 자연수 개념의 지도 내용 분석.pdf
5.10MB

 

5. 읽기 자료를 활용한 수업에서 나타난 수학적 의사소통과 수학적 성향 및 태도 분석

읽기 자료를 활용한 수업에서 나타난 수학적 의사소통과 수학적 성향 및 태도 분석.pdf
5.05MB

 

6. 대칭차집합이 가지는 중요성에 관한 고찰

대칭차집합이 가지는 중요성에 관한 고찰.pdf
1.89MB

 

7. 수학 학습 성취 귀인에 대한 측정 도구 개발

수학 학습 성취 귀인에 대한 측정 도구 개발.pdf
4.20MB

 

8. 현행 중학교 수학 교과서와 MathThematics 교과서의 비교 분석 -수학적 의사소통 측면을 중심으로-

현행 중학교 수학 교과서와 MathThematics 교과서의 비교 분석 -수학적 의사소통 측면을 중심으로-.pdf
3.46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