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9권 3호(201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뉴질랜드의 교사교육 프로그램과 수학교사교육
2. 기본개념과 귀인송환을 활용한 학습 부진아의 자기효능감과 수학 학습 능력 향상 방안
3. 수학적 모델링 적용을 위한 문제상황 개발 및 적용
4. 이공계 신입생의 수학 기초학력과 학업 성취도에 관한 연구
5. 수학과 교육과정 개정에서의 기본 고려 사항
6. GSP를 활용한 삼각함수에서 학습부진아의 수학화 과정에 관한 사례연구
7. 직사각형 덮기 과제를 해결하면서 나타난 초등학생의 어림 측정 전략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0권 1호(201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7 |
---|---|
수학교육 49권 4호(201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6 |
수학교육 49권 2호(201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6 |
수학교육 49권 1호(201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6 |
수학교육 48권 4호(200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5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