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9권 2호(200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분석법을 중심으로 한 기하 증명 지도에 대한 연구
2. 종횡비교분석을 통한 초등학교 수학의 문제해결에 대한 검토
4. 확률의 독립성의 개념 확장과 이중적 관점에 대한 고찰
5. 수학 학업성취도의 변산도에서 성차 추이 분석 -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를 중심으로 -
8. 초등학교 2, 3학년 학생들의 길이 추론 능력 실태 조사
9. 초등수학 영재교육원 학생들의 프랙탈 구성 방법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9권 4호(200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5 |
---|---|
제19권 3호(200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5 |
제19권 1호(200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5 |
제10권 4호(2008)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4 |
제10권 3호(2008)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