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9권 4호(200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9권 4호(200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5. 07:46

1. 영재교육에서 유추를 통한 데카르트 정리의 도입가능성 고찰

1. 영재교육에서 유추를 통한 데카르트 정리의 도입가능성 고찰.pdf
0.63MB

 

2. 수학과 수학교육학의 학문학적 비교연구 - 연구 방법을 중심으로 -

2. 수학과 수학교육학의 학문학적 비교연구 - 연구 방법을 중심으로 -.pdf
0.28MB

 

3. 우리나라 초등학교 1-2학년 수학에서의 수 감각 지도 내용 분석

3. 우리나라 초등학교 1-2학년 수학에서의 수 감각 지도 내용 분석.pdf
0.32MB

 

4. Assessing Cognitive Attributes in the 8th grade Geometry

4. Assessing Cognitive Attributes in the 8th grade Geometry.pdf
0.62MB

 

5. 예비 수학교사의 테크놀로지 내용교수지식(TPACK) 신장을 위한 팀 프로젝트 효과 연구

5. 예비 수학교사의 테크놀로지 내용교수지식(TPACK) 신장을 위한 팀 프로젝트 효과 연구.pdf
0.79MB

 

6. 思考口述法을 이용한 數學 英才의 思考 特性 硏究

6. 思考口述法을 이용한 數學 英才의 思考 特性 硏究.pdf
0.37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