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1권 2호(2009)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A Case Analysis on Mathematical Problems Posed by Teachers in Gifted Education
2. 초등수학 영재를 위한 평면에서의 등주문제 고찰 -게슈탈트 관점을 중심으로-
3. 일반화된 피보나치수열의 탐구를 위한 예비중등교사용 교수단원의 설계
5. 동적조작 환경이 융합된 수학교과과정에서의 교수-학습 과제 사례 분석과 교사의 역할
7. 변형된 상금 분배 문제의 해결과정에 나타나는 초등학교 수학영재들의 사고 특성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1권 4호(2009)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5 |
---|---|
제11권 3호(2009)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5 |
제11권 1호(2009)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5 |
제19권 4호(200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5 |
제19권 3호(200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5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