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1권 4호(2009)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한, 중, 미, 일의 전국단위 대학입학시험 수학과 출제체제 비교를 통한 수리 영역 개선 방안 연구
2. 영(0)이 초등학생들의 계산 수행에 미치는 영향 분석
3. 초등학교 교사의 수학 수업 비평의 특징에 대한 연구
4. 받아올림과 받아내림이 있는 계산과 관련한 아동의 비형식적 지식에 대한 사례연구
5. 민족지학적 수학과 다문화적 수학교육: 수학교실에서의 다양성에 대한 교육적 담론
6. 수학과 디지털교과서 자기주도적 학습에서 나타난 오개념에 대한 연구: 분수의 나눗셈을 중심으로
7. 상황제시형 수학 문제 만들기(WQA) 활동이 문제해결력 및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9. 인류학적 방법에 입각한 수열의 극한 교수에 대하여
10. 분수의 곱셈과 나눗셈에 관한 초등학교 수학과 교과용 도서 분석
11.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의 곱셈 전략 발달에 관한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0권 2호(201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6 |
---|---|
제20권 1호(201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6 |
제11권 3호(2009)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5 |
제11권 2호(2009)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5 |
제11권 1호(2009)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5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