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0권 2호(201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다문화가정 학생 대상 언어·인지 진단도구 적용 결과 분석 - 초등학교 1·2학년 수학 -
3. Byproduct Mathematization에 관한 연구
4. 분포 개념의 연계성 목표 관점에 따른 중학교 확률 단원 분석
5. 최적화 문제해결 활동에서 “CAS의 도구화”가 교육과정 내용제시 순서에 미치는 영향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0권 4호(201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6 |
---|---|
제20권 3호(201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6 |
제20권 1호(201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6 |
제11권 4호(2009)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5 |
제11권 3호(2009)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5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