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0권 3호(201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Simpson의 패러독스를 활용한 영재교육에서 창의성 발현 사례 분석
2. 모델링 관점에 대한 논의에서 본 한국 수학교육의 관점 탐색
3. Features of Chinese Lower-grade Elementary Mathematics Textbooks in Contrast with Korea's
4. 수학과 문제중심학습(PBL)을 위한 문제분석기준 개발과 학습모형 연구
5. 조기 대수(Early Algebra)의 연구 동향과 접근에 관한 고찰
6. The Histories of the Mathematical Concepts of Infinity and Limit in a Three-fold Role
8.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에 근거한 도형영역 교수단위 추출 연구
9. 초등수학영재들의 통계적 사고 특성 사례 분석: 변이성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10. Knowledge Variation of Teachers in Middle-School Mathematics Classrooms
11. 초등학교 수학 수업 학습공동체 활동에 대한 연구
12. 우리나라 초등학교 수학에서의 비율 정의와 비의 값 정의의 비판적 분석
13. 수학 학습 동기와 귀인의 측정 도구 개발 및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2권 1호(2010)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6 |
---|---|
제20권 4호(201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6 |
제20권 2호(201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6 |
제20권 1호(201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6 |
제11권 4호(2009)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5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