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0권 4호(201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초등학교 수학교과서에서의 양(量)의 계산에 대한 연구
2. LOGO를 이용한 프로젝트 학습에서 나타난 초등 수학영재 학생들의 전략적 사고
3. Mathematics as Engaged Practice: Professional Mathematicians' Conceptions of Mathematics
5. 기하 증명에서 기호의 역할과 기호 중재에 의한 직관의 형성
6. 수학사 고찰을 통한 교과서의 닮음 정의에 대한 분석과 비판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2권 2호(2010)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6 |
---|---|
제12권 1호(2010)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6 |
제20권 3호(201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6 |
제20권 2호(201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6 |
제20권 1호(201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