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0권 4호(201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0권 4호(201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6. 07:08

1. 초등학교 수학교과서에서의 양(量)의 계산에 대한 연구

1. 초등학교 수학교과서에서의 양(量)의 계산에 대한 연구.pdf
0.33MB

 

2. LOGO를 이용한 프로젝트 학습에서 나타난 초등 수학영재 학생들의 전략적 사고

2. LOGO를 이용한 프로젝트 학습에서 나타난 초등 수학영재 학생들의 전략적 사고.pdf
0.57MB

 

3. Mathematics as Engaged Practice: Professional Mathematicians' Conceptions of Mathematics

3. Mathematics as Engaged Practice Professional Mathematicians' Conceptions of Mathematics.pdf
0.14MB

 

4. 변이성과 변이 추론의 지도를 위한 지식

4. 변이성과 변이 추론의 지도를 위한 지식.pdf
0.34MB

 

5. 기하 증명에서 기호의 역할과 기호 중재에 의한 직관의 형성

5. 기하 증명에서 기호의 역할과 기호 중재에 의한 직관의 형성.pdf
0.93MB

 

6. 수학사 고찰을 통한 교과서의 닮음 정의에 대한 분석과 비판

6. 수학사 고찰을 통한 교과서의 닮음 정의에 대한 분석과 비판.pdf
0.33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