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2권 2호(2010)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2권 2호(2010)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3. 6. 07:38

1. Exploring Beliefs and Stated-Actions of a Preservice Mathematics Teacher

1. Exploring Beliefs and Stated-Actions of a Preservice Mathematics Teacher.pdf
0.18MB

 

2. 평가 문항의 질 향상을 위한 문항 수정 유형 분석

2. 평가 문항의 질 향상을 위한 문항 수정 유형 분석.pdf
0.73MB

 

3. 초등학교 저학년 수학부진아의 수세기 능력 연구

3. 초등학교 저학년 수학부진아의 수세기 능력 연구.pdf
0.21MB

 

4. 초등학교 예비교사의 수학적 지식 구성에 대한 연구 - 구성주의적 교수실험을 중심으로 -

4. 초등학교 예비교사의 수학적 지식 구성에 대한 연구 - 구성주의적 교수실험을 중심으로 -.pdf
0.94MB

 

5. 동료를 지도하는 수학 학습 능력 우수 학생의 학습 과정 탐색

5. 동료를 지도하는 수학 학습 능력 우수 학생의 학습 과정 탐색.pdf
0.60MB

 

6. CRESST 형성평가 프로그램의 이해 및 효과성 - 중학교 2학년 대수 관련 내용을 중심으로 -

6. CRESST 형성평가 프로그램의 이해 및 효과성 - 중학교 2학년 대수 관련 내용을 중심으로 -.pdf
1.14MB

 

7. PISA 2003 결과에서 수학의 정의적 영역에 영향을 주는 변인 분석

7. PISA 2003 결과에서 수학의 정의적 영역에 영향을 주는 변인 분석.pdf
0.30MB

 

8. 미분계수의 역사적 발달 과정에 대한 고찰

8. 미분계수의 역사적 발달 과정에 대한 고찰.pdf
0.48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