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2권 2호(2010)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Exploring Beliefs and Stated-Actions of a Preservice Mathematics Teacher
2. 평가 문항의 질 향상을 위한 문항 수정 유형 분석
4. 초등학교 예비교사의 수학적 지식 구성에 대한 연구 - 구성주의적 교수실험을 중심으로 -
5. 동료를 지도하는 수학 학습 능력 우수 학생의 학습 과정 탐색
6. CRESST 형성평가 프로그램의 이해 및 효과성 - 중학교 2학년 대수 관련 내용을 중심으로 -
7. PISA 2003 결과에서 수학의 정의적 영역에 영향을 주는 변인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2권 4호(2010)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6 |
---|---|
제12권 3호(2010)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6 |
제12권 1호(2010)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6 |
제20권 4호(201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6 |
제20권 3호(201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