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2권 4호(2010) 학교수학 내용 본문
2. 비와 비율 영역에 대한 우리나라와 싱가포르 교육과정 및 교과서 비교 - TIMSS 평가목표와 공개문항을 중심으로
3. 예비 수학 교사 교육에서 시각적 자료를 이용한 문제 해결 지도 사례
4. 우수수업 사례를 통해서 본 초등 수학 교실에서의 의사소통
5. 중학교 수학학습부진아의 CAS 계산기를 사용한 활동에서 나타나는 메타인지 활동 분석
7. 정사면체 분할 과제에서의 이미지에 기반 한 수학적 사고
8. 포함제와 등분제에 따른 나눗셈 의미에 대한 이해 조사
10. 수학적 추론과 연결성의 교수 · 학습을 위한 소재 연구 - 도형수, 파스칼 삼각형, 피보나치 수열을 중심으로-
12. '학년군'과 '수학적 과정'을 중심으로 한 외국 수학과 교육과정의 최근 경향 비교 ·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1권 2호(201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
제21권 1호(201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제12권 3호(2010)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6 |
제12권 2호(2010)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6 |
제12권 1호(2010)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