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1권 2호(201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2. Stevin의 <소수>의 수학사적 의의와 수학교육적 함의
3. 중학교 기하에서의 공리와 증명의 취급에 대한 분석
5. 중학교 수학 교과서에 제시된 기호의 서술: 어떻게 읽고 이해할 것인가?
6. 직사각형, 평행사변형, 삼각형 넓이 공식에 내재된 관계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이해 조사
7. 통계적 변이성 설명과 제어 과정에서 나타나는 초등·중학교 학생들의 사고 수준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1권 4호(201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
제21권 3호(201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제21권 1호(201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제12권 4호(2010)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6 |
제12권 3호(2010)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