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1권 3호(201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우리나라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에서의 입체도형 관련 지도 내용에 대한 분석과 비판
2. 초등학생들의 범자연수 연산의 성질에 대한 이해 분석
3. 제7차와 2007년 개정 교육과정의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에 제시된 ‘약속’의 내용과 서술 방식의 비교 분석
5. 수학 문제 해결 과정에서 학생들의 감정 변화에 대한 사례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3권 1호(2011)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7 |
---|---|
제21권 4호(201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제21권 2호(201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제21권 1호(201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제12권 4호(2010)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