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1권 1호(201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자연수의 나눗셈 지도에 대한 고찰 - 2007 개정교육과정의 초등수학 교과서와 지도서를 중심으로 -
3. Calculus Instructors and Students' Discourseson the Derivative
4. 학교수학과 대학수학에서 정의와 증명 개념 변화에 대한 수학사적 분석
5. 초등학교 1학년 학생들의 수학적 패턴 인식과 사고 과정 분석
6. 대학 기초수학 교과목에 대한 수준별 학습지도 방안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1권 3호(201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
제21권 2호(201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7 |
제12권 4호(2010)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6 |
제12권 3호(2010)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6 |
제12권 2호(2010)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