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1권 2호(201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1권 2호(201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7. 07:07

1. 수학 영재 학생들의 발견과 증명에 대한 연구

1. 수학 영재 학생들의 발견과 증명에 대한 연구.pdf
1.22MB

 

2. Stevin의 <소수>의 수학사적 의의와 수학교육적 함의

2. Stevin의 소수의 수학사적 의의와 수학교육적 함의.pdf
0.48MB

 

3. 중학교 기하에서의 공리와 증명의 취급에 대한 분석

3. 중학교 기하에서의 공리와 증명의 취급에 대한 분석.pdf
0.47MB

 

4. 수학 교육의 정의적 목표에 대한 재고

4. 수학 교육의 정의적 목표에 대한 재고.pdf
0.25MB

 

5. 중학교 수학 교과서에 제시된 기호의 서술: 어떻게 읽고 이해할 것인가?

5. 중학교 수학 교과서에 제시된 기호의 서술 어떻게 읽고 이해할 것인가.pdf
0.31MB

 

6. 직사각형, 평행사변형, 삼각형 넓이 공식에 내재된 관계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이해 조사

6. 직사각형, 평행사변형, 삼각형 넓이 공식에 내재된 관계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이해 조사.pdf
0.92MB

 

7. 통계적 변이성 설명과 제어 과정에서 나타나는 초등·중학교 학생들의 사고 수준 연구

7. 통계적 변이성 설명과 제어 과정에서 나타나는 초등&middot;중학교 학생들의 사고 수준 연구.pdf
0.56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