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9권 4호(200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영재교육에서 유추를 통한 데카르트 정리의 도입가능성 고찰
2. 수학과 수학교육학의 학문학적 비교연구 - 연구 방법을 중심으로 -
3. 우리나라 초등학교 1-2학년 수학에서의 수 감각 지도 내용 분석
4. Assessing Cognitive Attributes in the 8th grade Geometry
5. 예비 수학교사의 테크놀로지 내용교수지식(TPACK) 신장을 위한 팀 프로젝트 효과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1권 2호(2009)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5 |
---|---|
제11권 1호(2009)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5 |
제19권 3호(200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5 |
제19권 2호(200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5 |
제19권 1호(200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5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