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9권 1호(200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9권 1호(200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5. 07:30

1. 초ㆍ중등학교 수학에서 다루는 비와 닮음에 대한 고찰

1. 초ㆍ중등학교 수학에서 다루는 비와 닮음에 대한 고찰.pdf
0.39MB

 

2. 싱가포르와 우리나라 교과서의 비교 분석을 통한 분수 개념 지도 방안 탐색

2. 싱가포르와 우리나라 교과서의 비교 분석을 통한 분수 개념 지도 방안 탐색.pdf
0.92MB

 

3. 영재아들의 세 유형의 유추 과제 해결

3. 영재아들의 세 유형의 유추 과제 해결.pdf
0.64MB

 

4. 수학 문장제의 문장 구조에 따른 초등학생의 문제해결 반응 비교 분석

4. 수학 문장제의 문장 구조에 따른 초등학생의 문제해결 반응 비교 분석.pdf
0.92MB

 

5. 초등학교 6학년 학생의 양적 추론 사례 연구

5. 초등학교 6학년 학생의 양적 추론 사례 연구.pdf
0.80MB

 

6. 교육과정에 근거한 TIMSS 2007 공개 추이문항의 정답률 분석

6. 교육과정에 근거한 TIMSS 2007 공개 추이문항의 정답률 분석.pdf
0.53MB

 

7. 미적분의 기본정리에 대한 고찰 - 속도 그래프 아래의 넓이와 거리의 관계를 중심으로 -

7. 미적분의 기본정리에 대한 고찰 - 속도 그래프 아래의 넓이와 거리의 관계를 중심으로 -.pdf
0.60MB

 

8. 중등 기하문제 해결에서 시각화 과정

8. 중등 기하문제 해결에서 시각화 과정.pdf
0.27MB

 

9. 개정 교육과정의 실험 적용에서 나타나는 수학적 의사소통 분석 - 초등 1․2학년 탐구 활동과 이야기 마당을 중심으로 -

9. 개정 교육과정의 실험 적용에서 나타나는 수학적 의사소통 분석 - 초등 1․2학년 탐구 활동과 이야기 마당을 중심으로 -.pdf
0.31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