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0권 4호(2008)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수학과 내용 교수 지식(PCK)의 범주화 - 세 명 교사의 사례를 중심으로-
2. 협력적 탐구와 반성적 실천 맥락에서 예비교사 발문 사례 분석
3. 등호 문맥에 따른 초등학생의 등호 개념 이해와 지도 방법 연구
5. 교과지식으로서의 유클리드 기하와 벡터기하의 연결성
6. 창의적 생산력의 하위 요소 탐색 및 수학영재의 창의적 문제해결 모델 개발
7. 비와 비례 과제에서 가법적 전략을 사용하는 학생의 문제해결특징 : 중학생 2명의 사례 연구
8. 역사ㆍ발생적 전개를 따른 증명의 의미 지도 - 피타고라스 정리를 중심으로
9. 고등학교 학생들의 수학 본질과 수학 학습에 대한 신념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9권 2호(200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5 |
---|---|
제19권 1호(200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5 |
제10권 3호(2008)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4 |
제10권 2호(2008)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4 |
제10권 1호(2008)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