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4권 2호(200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수학화에 의한 도형지도에서 학생의 학습과정 연구
2. 수학과 교육과정 개정의 방향과 절차에 관한 제언
3. 한국과 미국의 초등수학 교과서(Harcourt Math) 비교 연구 - 도형영역을 중심으로 -
4. 수학 교과서 비교 연구 논문에 관한 분석
5. 분수에 대한 교사 지식의 평가 기준 개발
6. 학교현장을 위한 한국과 미국의 수학교육저널의 기술공학분야 비교연구
7. 초등학교 5,6학년 특별보충반 학생들의 나눗셈 연산능력 신장에 관한 연구
8. 수학교사의 학생 평가 전문성 범주 및 기준 개발
9. 비유클리드 기하의 정신적 표상을 위한 SW Cindrella
10. 개방형 문제 중심의 프로그램이 수학적 창의력에 미치는 효과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44권 4호(200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2 |
---|---|
수학교육 44권 3호(200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2 |
수학교육 44권 1호(200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2 |
수학교육 43권 4호(200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1 |
수학교육 43권 3호(200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