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4권 2호(200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44권 2호(200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3. 2. 13:05

1. 수학화에 의한 도형지도에서 학생의 학습과정 연구

수학화에 의한 도형지도에서 학생의 학습과정 연구.pdf
0.47MB

 

2. 수학과 교육과정 개정의 방향과 절차에 관한 제언

수학과 교육과정 개정의 방향과 절차에 관한 제언.pdf
0.50MB

 

3. 한국과 미국의 초등수학 교과서(Harcourt Math) 비교 연구 - 도형영역을 중심으로 -

한국과 미국의 초등수학 교과서(Harcourt Math) 비교 연구 - 도형영역을 중심으로 -.pdf
2.44MB

 

4. 수학 교과서 비교 연구 논문에 관한 분석

수학 교과서 비교 연구 논문에 관한 분석.pdf
0.77MB

 

5. 분수에 대한 교사 지식의 평가 기준 개발

분수에 대한 교사 지식의 평가 기준 개발.pdf
0.66MB

 

6. 학교현장을 위한 한국과 미국의 수학교육저널의 기술공학분야 비교연구

학교현장을 위한 한국과 미국의 수학교육저널의 기술공학분야 비교연구.pdf
1.93MB

 

7. 초등학교 5,6학년 특별보충반 학생들의 나눗셈 연산능력 신장에 관한 연구

초등학교 5,6학년 특별보충반 학생들의 나눗셈 연산능력 신장에 관한 연구.pdf
0.76MB

 

8. 수학교사의 학생 평가 전문성 범주 및 기준 개발

수학교사의 학생 평가 전문성 범주 및 기준 개발.pdf
0.75MB

 

9. 비유클리드 기하의 정신적 표상을 위한 SW Cindrella

비유클리드 기하의 정신적 표상을 위한 SW Cindrella.pdf
0.88MB

 

10. 개방형 문제 중심의 프로그램이 수학적 창의력에 미치는 효과

개방형 문제 중심의 프로그램이 수학적 창의력에 미치는 효과.pdf
1.25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