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3권 3호(200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문제해결 과정에서 메타인지적 활동 안내를 통한 고등학생의 메타인지 능력 활성화 가능성 탐색
2. 문제설정 수업모형이 문제 해결력과 수학 태도에 미치는 효과
3. 수학교사의 지식과 수업 실제와의 관계
4. 넓이관련 열린 문제에 관한 문제해결 과정 분석
5. 맞춤 e-learning을 위한 컴퓨터 적응 진단 및 수업 체제 개발 연구
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시리즈 A 대학입시에서의 면접점수 표준화에 관한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44권 1호(200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2 |
---|---|
수학교육 43권 4호(200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1 |
수학교육 43권 2호(200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1 |
수학교육 43권 1호(200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1 |
수학교육 42권 5호(200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