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4권 1호(200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한국과 독일의 중등학교 수학교과서 비교 연구 2 -중학교 기하 영역을 중심으로-
2. 교과서 분석에 기초한 수학과 수행과제의 이해와 활용
3. 근접발달영역을 고려한 중학교 수학의 학습지도방안 요구
4. 초등교사의 분수 지식 실태 분석
5. 수학자가 수학을 탐구하듯이 학습자도 수학을 탐구할 수 있는 방안 모색
6. 수학적 사고의 유연성과 확산적 사고
7. 중학교 수학영재와 과학영재 및 일반학생의 인지적,정의적,정서적 특성 비교
8. 패턴블록을 활용한 구체적 조작활동에 관한 소고 - 분수학습을 중심으로 -
9. 초등학교 기하에서 큐브를 활용한 조작 활동에 관한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44권 3호(200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2 |
---|---|
수학교육 44권 2호(200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2 |
수학교육 43권 4호(200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1 |
수학교육 43권 3호(200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1 |
수학교육 43권 2호(200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