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3권 4호(200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43권 4호(200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3. 1. 12:01

1. 제7차 수학과 교육과정 개발 과정 및 내용에 관한 분석 연구 -시,도 및 초등 단위학교를 중심으로-

제7차 수학과 교육과정 개발 과정 및 내용에 관한 분석 연구 -시,도 및 초등 단위학교를 중심으로-.pdf
0.95MB

 

2. 한국, 중국, 일본의 학교 수학 용어 비교 연구

한국, 중국, 일본의 학교 수학 용어 비교 연구.pdf
1.99MB

 

3. 우리나라와 주요국의 대학입학 수학 시험문제 비교 연구

우리나라와 주요국의 대학입학 수학 시험문제 비교 연구.pdf
1.82MB

 

4. 전형식적 증명의 교수학적 의미에 관한 고찰

전형식적 증명의 교수학적 의미에 관한 고찰.pdf
0.61MB

 

5. 파스칼의 삼각형, 계차수열 및 행렬의 연계와 표현

파스칼의 삼각형, 계차수열 및 행렬의 연계와 표현.pdf
0.35MB

 

6. 창의적 문제해결과 문제변형을 위한 사고

창의적 문제해결과 문제변형을 위한 사고.pdf
0.28MB

 

7. 중등수학 탐구를 위한 예비수학 교사의 수학프로그램(GrafEq.) 활용 사례

중등수학 탐구를 위한 예비수학 교사의 수학프로그램(GrafEq.) 활용 사례.pdf
1.19MB

 

8. 의견교환을 통한 교수,학습 활동이 1학년 어린이의 수, 연산 능력에 미치는 영향

의견교환을 통한 교수,학습 활동이 1학년 어린이의 수, 연산 능력에 미치는 영향.pdf
0.99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