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3권 2호(200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중학교 학습부진아의 수학 기피성향 치유방안
2. 마인드맵을 이용한 수학학습이 학생들에게 미치는 영향
3. 수행형 문항과 선다형 문항의 수학적 능력 추정 효율성 비교
4. 함수 단원 평가 과제의 실천예시
5. DGS 동적 기하에서의 새로운 함수적 관점의 정의
6. 만15세 한국 학생의 수학적 소양 관련 배경 변수들의 효과 추정
7. 중등 예비교사의 함수 관계 상황 표현 능력에 대한 조사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43권 4호(200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1 |
---|---|
수학교육 43권 3호(200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1 |
수학교육 43권 1호(200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1 |
수학교육 42권 5호(200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8 |
수학교육 42권 4호(200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