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2권 5호(200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42권 5호(200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2. 28. 14:09

1. 러시아의 수학교사 양성을 위한 국가 수준 교육과정에 대한 연구

러시아의 수학교사 양성을 위한 국가 수준 교육과정에 대한 연구.pdf
0.65MB

 

2. 그래핑 계산기를 활용한 협동학습에서 학생들의 언어적 상호작용 분석에 관한 사례연구

그래핑 계산기를 활용한 협동학습에서 학생들의 언어적 상호작용 분석에 관한 사례연구.pdf
3.81MB

 

3. 비주얼 베이식을 이용한 수학 문제해결 과정에서 고등학생의 메타인지적 능력 활성화

비주얼 베이식을 이용한 수학 문제해결 과정에서 고등학생의 메타인지적 능력 활성화.pdf
3.30MB

 

4. 수학교육에서 시각적 표현에 관한 소고

수학교육에서 시각적 표현에 관한 소고.pdf
0.52MB

 

5. 수학적 탐구력 신장을 위한 테크놀로지의 활용의 효과

수학적 탐구력 신장을 위한 테크놀로지의 활용의 효과.pdf
6.20MB

 

6. 수학교육을 위한 웹 기반 진단-형성평가 시스템의 개발과 활용

수학교육을 위한 웹 기반 진단-형성평가 시스템의 개발과 활용.pdf
0.53MB

 

7. 수학교과 수준별 교수-학습 자료에서 MathML과 XSLT의 활용

수학교과 수준별 교수-학습 자료에서 MathML과 XSLT의 활용.pdf
3.31MB

 

8. 수학적 개념으로서의 등호 분석

수학적 개념으로서의 등호 분석.pdf
2.29MB

 

9. 고등학교 수학에서 수열의 극한개념의 지도에 관한 연구

고등학교 수학에서 수열의 극한개념의 지도에 관한 연구.pdf
0.86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