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2권 3호(200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제 7차 수학과 교육과정과 교과서에 제시된 수 체계 도입에 관한 연구
2. 한국과 독일의 중등학교 수학교과서 비교 연구 -중학교 대수 영역을 중심으로-
3. 호주 학생들의 수학 기피성향 분석 연구 -우리 나라 중학교 학생과의 비교-
4. 무한 개념이해 수준의 발달과 반성적 추상
5. 협력학습을 통한 수학 학습부진아 지도
6. 대학수학 수업에서의 유아 수학교육 -교양수학 과목 개발을 위한-
7.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대수 문장제 해결에서의 유추적 전이
8. 제 7차 수학 교육과정에 따른 수학과 문제 중심 학습 자료 개발 연구
9. 오일러 알고리즘의 안내된 재 발명 -RME 기반 미분 방정식 수업에서 점진적 수학화 과정 분석-
10. 초등수학에서 계산기 활용의 효율성에 관한 연구
11. 일표본 모평균 검정의 지도에 관한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42권 5호(200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8 |
---|---|
수학교육 42권 4호(200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8 |
수학교육 42권 2호(200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8 |
수학교육 41권 3호(200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7 |
수학교육 41권 2호(200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