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1권 3호(200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영국과 우리나라의 수학과 교육과정 비교 분석 연구
2. 수학교사의 교수방법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에 관한 소고
3. 학교 현장에서 수학적 추론에 대한 실태 조사 수학적 추론 유형 중심으로
4. 초등학생들의 형식적 추론 능력에 관한 연구
5. 학업성취도 국제 비교 연구(PISA)에 나타난 수학적 소양의 성별 차이에 대한 고찰
6. 사회적 구성의 수학교육적 의미에 관한 고찰
7. 탐구형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고등학교 해석 기하 교육에 관한 사례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42권 3호(200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8 |
---|---|
수학교육 42권 2호(200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8 |
수학교육 41권 2호(200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7 |
수학교육 41권 1호(200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7 |
수학교육 40권 2호(200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