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2권 4호(200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42권 4호(200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2. 28. 14:05

1. 교사 양성 대학 수학교육과 교육 과정 및 교수-학습 방법 개발에 관한 연구

교사 양성 대학 수학교육과 교육 과정 및 교수-학습 방법 개발에 관한 연구.pdf
5.88MB

 

2. 초등교사 양성 대학의 초등수학교육에 대한 교수-학습 프로그램 개발

초등교사 양성 대학의 초등수학교육에 대한 교수-학습 프로그램 개발.pdf
0.55MB

 

3. 중등 교사 양성을 위한 수학교육학 및 수학사 강좌에 대한 연구

중등 교사 양성을 위한 수학교육학 및 수학사 강좌에 대한 연구.pdf
0.91MB

 

4. 교사 양성 대학에서의 대수 영역의 학습과 지도

교사 양성 대학에서의 대수 영역의 학습과 지도.pdf
1.09MB

 

5. 중등 교사 양성을 위한 기하 영역의 교육과정 개발

중등 교사 양성을 위한 기하 영역의 교육과정 개발.pdf
0.99MB

 

6. 중등 교사 양성을 위한 미적분학 강좌 운영방안

중등 교사 양성을 위한 미적분학 강좌 운영방안.pdf
1.07MB

 

7. 교사 양성 대학에서의 해석학의 학습과 지도

교사 양성 대학에서의 해석학의 학습과 지도.pdf
0.96MB

 

8. 중등 교사 양성을 위한 확률과 통계 영역의 교육과정 개발

중등 교사 양성을 위한 확률과 통계 영역의 교육과정 개발.pdf
0.85MB

 

9. 중등 교사 양성을 위한 이산수학 강좌에 대한 연구

중등 교사 양성을 위한 이산수학 강좌에 대한 연구.pdf
0.46MB

Comments